제로버전 설치후 무반응 해결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공지사항

4113bed8b73927761c4f68f200ff35dc_1590927640_2772.jpg
 

4113bed8b73927761c4f68f200ff35dc_1590927640_2772.jpg
 

공지 제로버전 설치후 무반응 해결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FASTPC 작성일 21-04-02 22:26 조회 849회 댓글 0건

본문

윈도우 사용자계정이 한글일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.

아래 방법으로 영문으로 변경해주세요.


1) 바탕화면 에서 WINDOWS 로고 키 + R키를 입력후 실행창에서

    netplwiz 을 입력 확인을 눌러주세요.

66daf07f7a65b81da5f111d5c9095fee_1617371131_9822.jpg
 

2) 이용중인 한글 계정을 더블 클릭후 영문으로 변경해주세요

66daf07f7a65b81da5f111d5c9095fee_1617371152_6084.jpg

66daf07f7a65b81da5f111d5c9095fee_1617371165_2928.jpg
 

3) 재부팅 후 실행하시면 됩니다.


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(주)디랩스

  • (주)디랩스 / 경상북도 경산시 삼풍로 27 경북테크노파크 309호 / 전화 : 010-9468-2010 / 사업자등록번호 : 884-87-01150
  •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8 - 경북경산 - 0577호
  • Copyright © FASTPC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