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 목록

  1. Q

    [제로버전] 설치시 지정한 장치 경로 또는 파일에 액세스 할수 없습니다. 

    A

    V3 가 실행중이시면 삭제후 설치를 진행 해주세요. 

  2. Q

    [제로버전] 클라이언트 회원가입 이 되지않을때

    A

    하단의 매장ID 숫자 21 을 입력 해주세요.


    ad163d95e0b7479dd40834dc3251949c_1617857720_3858.jpg
     

  3. Q

    [제로버전] 설치후 클라이언트 실행시 무반응 해결 

    A

    1) 바탕화면 에서 WINDOWS 로고 키 + R키를 입력후 실행창에서

        netplwiz 을 입력 확인을 눌러주세요.



    66daf07f7a65b81da5f111d5c9095fee_1617371131_9822.jpg
     

    2) 이용중인 한글 계정을 더블 클릭후 영문으로 변경해주세요


    66daf07f7a65b81da5f111d5c9095fee_1617371152_6084.jpg

    66daf07f7a65b81da5f111d5c9095fee_1617371165_2928.jpg
     

    3) 재부팅 후 실행하시면 됩니다.

  4. Q

    [제로버전] 클라이언트 가입하면 기존 충전 시간은 남아있나요? 

    A

    클라이언트의 로그인기능이 추가되었을뿐

    기존 PC방 계정은 그대로 이용을 합니다.


    접속후 기존PC방 아이디로 한번더 로그인 하셔야합니다.


  5. Q

    [제로버전] 이용중 끊김 현상이 있을때

    A

    제로버전 이용시 우측 옵션 선택후 속도우선 을 체크하시면

    보단 원할하게 게임이 가능합니다.


    ad163d95e0b7479dd40834dc3251949c_1617858819_8194.jpg
     

  6. Q

    실행 버튼이 안보이는 경우


    f32537379c5382b3bf92061f68fc64ca_1581502278_0398.png 

    A

    f32537379c5382b3bf92061f68fc64ca_1581502366_8972.png 


    실행 버튼이 안보이시는 분들은 윈도우 화면을 100%이상 으로 확대 사용중이신 분들입니다.

    바탕화면 우클릭후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100% 변경후 클라이언트 재실행



  7. Q

    로딩만 되고 접속이 안되시는경우

    A
    1. 백신이 실행되고 있는지 확인하시고. 모든 백신을 종료후 help 의 업데이트를 실행해주세요.
    2. 윈도우7 이시면 help 의 윈도우7 패치를 실행해주세요.
    6cb60eeff78ee679cc58b7294e130bc9_1599976031_0219.png
     
  8. Q

    이미 접속중이 회원입니다.

    A

    비정상 종료 되어 생기는 현상입니다.

    휴대폰 인증후 이용가능합니다.

    인증후에도 안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. 

  9. Q

    파섹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.

    A

    파섹 사이트는 크롬 으로 접속하셔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.

    익스플로러로 접속하신분들은 크롬을 이용해주세요.



  10. Q

    클라이언트 파섹버튼으로 접속했는데 렉이심합니다.

    A

    클라이언트 파섹버튼은 파섹로그인 창입니다.


    좌측상단의 파섹 아이콘으로 정상적으로 접속되었는지 확인하세요.


    431067b1c955ba60ff04cb9c4e69f70b_1599323666_4678.jpg 




    파섹 접속방법을 보시고 다시 처음부터 진행해주세요.


  11. Q

    파섹접속시 한/영 전환이 안됩니다.

    A

    파섹접속시 우측 alt 키로 한.영 전환이 가능하나 키보드에 따라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.


    그런경우 윈도우 화상키보드를 띄워놓으시면 전환이 됩니다.



    431067b1c955ba60ff04cb9c4e69f70b_1599324735_5299.jpg
     

(주)디랩스

  • (주)디랩스 / 경상북도 경산시 삼풍로 27 경북테크노파크 309호 / 전화 : 010-9468-2010 / 사업자등록번호 : 884-87-01150
  •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8 - 경북경산 - 0577호
  • Copyright © FASTPC.KR. All rights reserved.